세무서에서 소명하라는 안내문을 받았는데요. 덜컥 겁이납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
by 참신세무컨설팅 posted Oct 21, 2019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“소명은 실질에 따라 꼭 하셔야 합니다. 납세자의 직접대응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..”